군산 장자도 여행 맛보기!!

안녕하세요 ~
꿈이 오일킹이 되고 싶은 오일킹 입니다!! ㅋㅋ


티스토리에 뭘 올릴까 고민하면서 사진첩을 

뒤적거리다가~!


작년에 다녀왔던 군산 장자도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준비했습니다.


참 여행을 좋아하는데..

요즘은 노예처럼 열심히 일만 하는덕에

사진으로 위안을 삼게 되네요!







이번 군산 장자도 여행도
친한 친구와 갑작스럽게 

결정되어 갔던 곳인데요..

장자도 안에 있는 횟집에서

물회와 해물라면을 먹으러 간거에요...ㅋㅋ



물회...와 진짜 존맛탱이였음...



해물라면.. 라면치곤 굉장히 비싼 금액이였지만

해산물도 많이 들어가있고 

국물이 너무 시원해서 술을 못 먹는

저도...'약간 술을 먹을 수 있을거 같다 '

생각나게 해주는 라면이였어요! ㅎㅎ



장자도가 그렇게 크진 않지만 먹방과 사진 찍으려고

장자도에 갔습니다!! 먹방과 경치를 알아보던 중!


장자도에 있는 대장봉으로 올라갔어요!

그렇게 안 높아보여서

별로 안 힘들줄 알았는데... 

운동을 하두 안했더니ㅜㅜ

안그래도 더워서 땀이 철철 흐르는데

땀 한바가지 쏟고 나니 정상에 도착했어요! 



허접한 실력으로 친구 사진도 찍어주고!!

그래두 나름 DSLR 이라고 뒷 배경을

다 날려버려서 찍어줬어요...


사진을 안 찍다보니까 

있지도 않던 실력이 아예 마이너스로

되는 느낌이랄까요...?ㅠ


이제 소개하는 사진을 찍기 위해서

군산 장자도에 있는 

대장봉에 올라간 이유에요!!



발컨의 실력이라 사진이 참 허접한데

느낌만 봐주세요^^;;;



노을이 지는거를 찍으려고 했는데..

스킬부족으로 여기까지밖에 못 찍겠더라구요ㅠㅠ



해 떨어지길 기다렸다가

장자도의 야경을 찍어보았어요...

개인적으로 이 사진이 참 이쁘게 

나온거 같은 느낌 ㅎㅎ



군산 장자도에 가실 분들이 계시거나

물회 , 해물라면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기를 바래요^^;;


앞으로도 제가 뽈뽈 돌아다녔던 지역에 대해

열심히 설명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자도 대장봉에서

찍은 동영상 투척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