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IKE(위바이크) 헬멧 해외직구 생각보다 쉽네요.

안녕하세요.

오일킹입니다~!

 

게으른 제 자신에게 또 한번 반성을 하면서

이렇게 엄청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WEBIKE (위바이크) 에서

해외직구 한 내용에 대해 주비했습니다.

 

 

일본 위바이크 메인

https://www.japan-webike.kr/

 

이렇게 webike 사이트에 가시면 친절하게

한글로 나옵니다~!

 

저는 쇼에이 X-14 헬멧을 주문하였는데

기존 사용하는 아라이 rx7 이 풍절음도 심하고

고속일때 자꾸 머리가 털려서..

제가 못타는거겠지만..!!

조금 템빨을 받기 위해서

큰맘 먹고 이렇게 직구를 하게 되었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사이즈를 고르는 선택란이 있는데

사이즈 S에 파란색으로

IN STOCK 적혀 있는데

매장에 재고가 있다는 표시로

주문하게 되면

통상 1주일내로 받는다고

많은 후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재고가 2개 남아 있길래 냉큼 주문해버렸죠...하하

 

WEBIKE (위바이크) 주문이력 표시탭입니다.

전 헬멧과 미러쉴드와 배송비까지

83,470 엔이 나왔네요.

 

WEBIKE 해외 직구 하시는 분들께서

어렵게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저도 처음 해보는데 넘나 쉬움..

그냥 카드등록하는것도 쉽고 

단지 신중하게 기입했던 건

주소지 였어요. 간혹 잘못된 주소면

다시 반송된다고 하더라구요..ㄷㄷ

 

 

처음에 일본 WEBIKE (위바이크) 직구에

대해서 놀랐던 점은

배송이 우리나라에서 주문할때와

배송기간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점이였습니다.

 

물론 해외직구를 하게 되면 저렴하게

살 수도 있으며, 운 좋으면 관세도

내지 않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전 당당하게 관세를 내고

집으로 헬멧이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심정입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카페들 보면 관세 안 내신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런데 더 무서운건 관세 안냈다는

카페글들을 보고 다른사람들이 신고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그거는 알아서 조심하셔야 할 것 같네요^^;;

 

참..! WEBIKE 직구한 내용은 마무리해야죠;;;ㅎㅎ

주문과 결제 완료하면 PROCESSING 으로 대기하다가

 

위바이크에서 제 개인메일로도 잘 결제됬다

어쩌구저쩌구 영어로 오면서 

FEDEX로 보냈다 어쩌구 저쩌구 잘 받고

궁금하면 메일해~~ 

이런 내용의 메일이 옵니다 !! 

 

그리고 기다리다보면 Shipped 로 배송됬다고 바꼈네요

저는 이미 한국에 도착 후 간이통관 신청할때

Shipped 로 바뀌더라구요^^;;;

 

이렇게 Webike 위바이크에서 

쇼에이 헬멧 X-14 직구한 후기를 

포스팅 하였는데

 

다음 포스팅에는 간이통관 신청서 작성법과

통관에 걸렸을때? 관세를 내야할 때

어떻게 해야 할지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간이통관 신청서도 그렇게 어렵지 않더라구요^^:;

 

모두 불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